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뭣이 궁금한디? 분열성 성격장애 이렇게 간단한데 왜 몰랐지?

by j9yej6y6mdql 2020. 10. 19.

하잉!마리크 입니다.또한번 저의 페이지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용.!@하늘이 클린한게 진짜 좋아요.언니오빠들은 오늘 무엇 하시면서 보냈나요? ^^여기서 얘기할 키워드는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총알보다 빠르게 달려나갑니다. 가보쥬 :-)

le="text-align: center;"> 근데 저두요 #분열성 성격장애 #분열성 성격장애와 분열형 성격장애 # 가 매번 궁금했었어요.이웃분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찾아보고있어요.그럼 정말 준비해볼까요?애청자분들의 관심에 보답으로곧 시작합니다.

<
p style="text-align: center;"> 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분열성 성격장애이지요.항상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하면서 매우 확장된 생각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은 생각은 어떠세요?최근, 이슈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분열성 성격장애이지요.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지만 통계적으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햇살을 느끼며 웹서핑을 감상할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앨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자주자주 느끼지만 맛있는 음식을 적당히 먹고 적당한 이곳에서 포스팅 쓰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저희 먀리꾸 홈페이지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 공부하고가세요

특징적으로 대인관계 또는 사회활동을 기피하고, 분노·기쁨·적대감·공격성 등 감정을 드러내는 경우가 드물다.
지나치게 내성적이고, 비현실적인 공상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또 혼자 있는 것을 좋아하고, 타인이 자신에 대해 칭찬하든 비난하든 관심이 없으며, 사회에 적응하지 못합니다.
정체성이 분열되어 있어 타인에게 자신을 확실하게 드러내지 못합니다.
세상이 자신을 받아주지 않습니다고 여기기 때문에 위축되고 고립되어 있으며, 타인을 해치려는 생각도 갖게 됩니다.
이러한 마음을 투사하여 반대로 타인이 자신을 해칠 것이라는 두려움을 갖게 되고, 스스로 고립되어 자신을 지키려고 합니다.
성장과정에 문제가 있어 장애가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확실하지는 않지만 유전적 가능성도 있을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분열형 성격장애는 이 장애와 비슷하지만 분열성 성격장애를 가진 사람에 비해 행동, 생각, 지각, 의사소통을 하는데 있어 특이한 양상이 나타나 일반인의 눈에도 비정상적으로 비춰진다.
치료는 개별상담 및 집단상담을 통해 이루어지며, 치료자와 치료받는 자와의 친밀한 관계가 형성되어야 치료가 가능합니다.

요번 포스팅 주제는 분열성 성격장애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분열성 성격장애와 분열형 성격장애지식을 쌓으셨나요?그럼 오늘 하루도 보람찬 하루 되셔요요기까지 먀리꾸 이었습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