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왜지? 김경손 보고싶다~

by j9yej6y6mdql 2020. 10. 20.

반갑습니다^^먀리뀨 이지용.반갑게도 마이 BLOG를 찾아와주셔서 고마워용.:-ㅁ날이 청정한게 진짜 행복해요.잇님들은 오늘 어떤일 하시며 보내시나요? :-ㅁ오늘 다뤄볼 메인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쥬. 가봅시다 ^^

style="text-align: center;"> 오맞다 저두요 #김경손 #김경손 부 김혼 #김경손 부 김혼(원문) 라는게 매번 궁금했었어요.이웃분들 사랑에 제가 이러케 알아냈어요!자, 이제 진짜로 고고씽해볼까요?구독자분들의 사랑에 힘입어서자, 시작해요~

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당연하게도 김경손이지요.거의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포스팅하면서 엄청 새로운 내용을 공부하는것 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세요?요즘, 인기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 김경손이지요.힘들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일반적으로 많이 검색하시는 내용이에요시원한 그늘을 맞으면 검색을 느낄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노력할게요항상 느끼지만 달콤한 음식 적당히 받아들이고 쾌적한 상황에서 웹서핑 하는것이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이렇게 마리크 블로그에서 하이 품질의 블로그 공부하고가세요

본관 전주.
초명 운래(雲來).
1231년(고종18)에 정주분도장군(靜州分道將軍)이 되었다.
이때 몽골군이 침입하자 결사대 12명을 거느리고 분전 격퇴하였습니다.
그러나 뒤이어 적의 대군이 쳐들어오자 귀주(龜州)에 가서 병마사 박서(朴犀)의 휘하에 들어갔으며, 우세한 병력으로 성을 포위하고 밤낮으로 공격하는 몽골군과 20일간의 분투 끝에 마침내 격퇴하였습니다.
1233년 대장군 ·어사대지사(御史臺知事)를 거쳐 1237년 전라도 지휘사(指揮使)가 되어 나주성(羅州城)에 있을 때, 적도(賊徒)들을 규합하여 백적도원수(百賊都元帥)라고 자칭하며 광주(光州) 등지의 주현(州縣)을 수중에 넣고 세력을 떨치던 이연년(李延年)에게 포위되었다.
그러나 이에 별초(別抄) 30명을 이끌고 그들과 싸워 이연년을 죽이고 패주시켰다.
뒤에 추밀원부사(樞密院副使)가 되어 더욱 민심을 얻게 되었다.
이에 권세를 잡은 최항(崔沆)의 시기를 받아 1249년 백령도(白翎島)로 유배되었다가, 2년 후 최항이 계모와 계모의 아들 오승적(吳承績) 등을 죽일 때, 그들과 인척관계라고 트집잡아 바다에 던져 죽임을 당하였습니다.

이번 주제는 김경손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김경손 부 김혼마음에 좀 드시나요?마지막으로 오늘 하루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빕니다.여기까지 김경손 부 김혼(원문) 먀릭크 인사드립니다.씨유레이러~오늘은 여기까지